감지 다 떨어져서 깡통되도


컨텐츠가 없어도


운영진이 5아카시아 오역 관련 대응을 안해줘도


우리가 할 수 있는건 챈에서 망겜흥겜떡밥 주워먹으면서 그저 기다리는거 밖에 선택지가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