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레이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8558명 알림수신 188명 @GM그냥세리카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미궁의 도시 35000점 찍기 어렵나? 시미유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414 작성일 2023-10-17 01:43:49 https://arca.live/b/projectsnow/88967486 임시진영돌아도 다 안될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할츄 2023-10-17 01:44:19 생존은 치트키 써 펼쳐보기▼ 시미유쿠 2023-10-17 01:45:28 치트키가 머임..? 펼쳐보기▼ 할츄 2023-10-17 01:45:46 념글 ㄱ 펼쳐보기▼ 유키유이 2023-10-17 01:44:30 시미유쿠 2023-10-17 01:46:28 뭐 2023-10-17 01:45:28 2 3단계 속공이랑 공격 점수가 너무 낮은데 뉴비면 좀 힘들지도 펼쳐보기▼ 시미유쿠 2023-10-17 01:46:06 최선인데 낮은거임....? 펼쳐보기▼ Wahl 2023-10-17 01:46:42 *수정됨 하루 가지고 쓱싹하면 만점 나옴 육성 덜 돼서 그런 듯 펼쳐보기▼ 시미유쿠 2023-10-17 01:48:39 풀렙 무기 풀돌 무기 캐릭은 명함만있는데.. 펼쳐보기▼ Wahl 2023-10-17 01:48:52 뭐 2023-10-17 01:51:53 버퍼들 좀 끌고가서 공격이랑 속공 점수 더 땡기자. 펼쳐보기▼ 정채불명 2023-10-17 01:45:41 생존전선에서 4페니로 날먹하면 때울만할껄 펼쳐보기▼ 시미유쿠 2023-10-17 01:46:22 ㅇㅎ 펼쳐보기▼ 정채불명 2023-10-17 01:50:52 맨 왼쪽꺼는 뭐 나오자마자 슥삭하지않으면 안되는 병신같은이벤트라 관통이 필요해서 5하루 없으면 높은점수 받기힘들고 중간은 4페니로 만점 날먹.. 내가 버그성플레이 ㅈ나싫어하지만 이게임 이벤트 너무 병신같어서 그냥 썼고.. 맨오른쪽은 치다보면 가운데 기계에 링크생겼을때 5페니같은 딜러로 ㅈ나갈기고 링크기계가 데미지받은걸 다른애한테 그대로 던져주는거니까 그러면 링크생기기 전에는 애들 반반씩 치고있으면 됌 펼쳐보기▼ 시미유쿠 2023-10-17 01:56:07 오.. 좋은정보 ㄳㄳ 펼쳐보기▼ 대침묵 2023-10-17 04:59:56 임시 진영도 점수줘 1단 6군데 다돌면 1800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채널공지 공략/정보 시뮬 피드백 스포 구인구직 질문 짤/번역 창작 저격/박제 쿠폰 찌라시 운영 메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시에라 픽업에 5성 수영복 스킨 2개 나올라나 [5] Navi 2023.10.17 99 0 역사상 최고의 병신.jpg [6] Wahl 2023.10.17 196 6 와 스킨 ㅈㄴ 기대된다 진짜로 ㅇㅇ 2023.10.17 66 0 뭔 근루 풀돌이여 ㅋㅋ [2] Rrrrrr 2023.10.17 113 0 (뻘글)날이 추워지니 스키장생각이 나는데 [1] demi313 2023.10.17 68 0 시발 진짜 수영복이네ㅋㅋㅋㅋ [4] ㅇㅇ 2023.10.17 104 2 대가리 깨질 준비 됐으면 개추 ㅋㅋㅋ [10] Wahl 2023.10.17 146 3 공격전선3 뭐지 [1] ㅇㅇ 2023.10.17 94 0 그러니까 얘네들은 옵치 D.Va 같은거임? [5] 크레아틴 2023.10.17 190 0 공식 큰거 떴다 [45] Rrrrrr 2023.10.17 2234 37 저이마리안써요 Evergreen 2023.10.17 42 0 갤펌)놀라운 짤 [5] 기계적인조인간 2023.10.17 203 0 설문 이제봤는데 존나 얼척없노 ㅋㅋㅋ [1] HanJo 2023.10.17 137 0 나만 하이퍼링크 재밌음? [2] ㅇㅇ 2023.10.17 84 0 까는 중 [4] 크레아틴 2023.10.17 109 0 지금 캐릭터 1티어가 뭐임 [9] ㅇㅇ 2023.10.17 210 0 차단저항력이 머읾...? [1] 뭐 2023.10.17 101 0 요즘 다른거에 빠져서 그런지 [2] Recriem 2023.10.17 75 0 근데 3공격 전선 점수 몇점나옴 [2] 뭐 2023.10.17 97 0 겜 재밌음? [6] 크레아틴 2023.10.17 152 0 이젠 광고도 닭장 혐오하노 로리다이스키 2023.10.17 85 0 공격전선 페니보단 수성인듯 [3] 뭐 2023.10.17 118 0 이벤 JOAT 포인트 [1] Wahl 2023.10.17 73 0 미궁의 도시 35000점 찍기 어렵나? [16] 시미유쿠 2023.10.17 414 0 질문 5리브 VS 5야오 [3] ㅇㅇ 2023.10.17 178 0 핲링도 안들어가는 진심딸깍단 << me [17]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10.17 161 0 불멸의 의지 테두리 대침묵 2023.10.17 134 0 스청년 평균랩 달성했다 [14] 유키유이 2023.10.17 132 0 불멸의 의지 테두리 어디서 얻음? [7] 시미유쿠 2023.10.17 129 0 ㅋㅋㅋㅋㅋㅋㅋ [6] 뭐 2023.10.17 142 6 지금 하루4돌인데 선택존 [10] Rrrrrr 2023.10.17 166 0 무분별한 난국 다음주가 마지막인가? [1] 김고치 2023.10.17 78 0 다음 이벤트까지 3400도 위태하네 VANDAL 2023.10.17 75 0 챈에 글이 많네 [2] VANDAL 2023.10.17 86 0 뭔가 할게없으니 오히려 오래하게 되는듯 [1] ㅇㅇ 2023.10.17 124 1 5수성에 4시에라쓰면 갠춘할까? [5] 기계적인조인간 2023.10.16 174 0 아침부터 듀얼옵 비틱간다 ㅋㅋ [10] 기계적인조인간 2023.10.16 186 -2 홍어년 출시 기원 21일차 [7] Wahl 2023.10.16 102 0 게임의 문제점을 과연 하나라도 알고 있을까 [1] BlueRose 2023.10.16 112 0 아마노쌍극옵떴다!! [6] WhiteGlint 2023.10.16 192 3 소신발언) 테란 너프해야됨 [5] 마리안안드레오티 2023.10.16 165 0 눈뿌가 날아오르지못한 이유 [2] 쿠로츠치 2023.10.16 189 1 글리젠 진짜 한숨만 나온다 [3] Rrrrrr 2023.10.16 166 0 설문 진짜 한숨만 나온다 [1] ㅇㅇ 2023.10.16 164 0 살려주세요..! [2] ㅇㅇ 2023.10.16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0-17 0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