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엔야 없으면 4성각인데 저걸 누가씀
니타,시에라,세리스,체르노 전부 쓰는 사람이 있던데
4엔야 키우는 사람은 ㄹㅇ본적이 없는거같음
저년이 스킨 좋은거 4성으로 먹으면 ㄹㅇ꼬접 ㅈㄴ마려울듯
5엔야 없으면 4성각인데 저걸 누가씀
니타,시에라,세리스,체르노 전부 쓰는 사람이 있던데
4엔야 키우는 사람은 ㄹㅇ본적이 없는거같음
저년이 스킨 좋은거 4성으로 먹으면 ㄹㅇ꼬접 ㅈㄴ마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