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엔야 없으면 4성각인데 저걸 누가씀

니타,시에라,세리스,체르노 전부 쓰는 사람이 있던데

4엔야 키우는 사람은 ㄹㅇ본적이 없는거같음

저년이 스킨 좋은거 4성으로 먹으면 ㄹㅇ꼬접 ㅈㄴ마려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