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고가서 삐졌음


룰루랄라하면서 위를 보니 존내 힘들게 싸우는중

아몰라 ㅋㅋㅋ





다들 열심히 해서 보스 도달함

나는 뒤에서 응원함





드디어 깻음



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