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동생각해서 5시에라를 뽑기에는
돈이 생각보다 많이 들거같아보이고
이벤트로 전용 지원 원하는 옵션 찾는거도 피곤하고
시뮬시간안에 7천점 깨면 그만이고
야동쓸려고하니 딜량적인문제를 어느정도 해소시켜준다고해도
스킬 일반 에너지회복 관리힘듬
특수스킬 예열로인해서 원하는 순간에 사격불가능
하이퍼링크 쫄몹 헤드 2방 나중에 높은 난이도 컨텐츠 쫄몹헤드 2방 가능성
이게 너무 싫어서 안뽑느니 주저리주저리 말하지만
사실돈이 없음 이게제일큰 문제야
진짜 돈없어서 하는말임 아무튼 돈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