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할배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도

3주차 뉴비는 그..래도 뭔가 할 수 있는게 생겨서 좋은...거 같아요


아침 감자 저녁 감자로 끝나던게

그..그래도 잠깐이라도 매일 붙잡고 할만한게 생긴거 같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