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뎃 전에 4계정 다 하링, 지하, 시뮬 다 끝내고 오픈 하자마자 달려서 이벤트 메인, 반픈 다 밀었는데,
이제 뭐함?
ㅈ망겜 컨텐츠를 내라!
* 아니 그리고 시이ㅣㅣㅣㅣ발 다계정 돌리는데 로그아웃 버튼 없앤거 실화냐... 계정 교체할때마다 껐다켰다 야랄났네 진짜
업뎃 전에 4계정 다 하링, 지하, 시뮬 다 끝내고 오픈 하자마자 달려서 이벤트 메인, 반픈 다 밀었는데,
이제 뭐함?
ㅈ망겜 컨텐츠를 내라!
* 아니 그리고 시이ㅣㅣㅣㅣ발 다계정 돌리는데 로그아웃 버튼 없앤거 실화냐... 계정 교체할때마다 껐다켰다 야랄났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