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사 1 천장칠떄까지 리더스킨 하나도 안나옴.. 에휴
여기서 먹고싶은 스킨 최소 2개인데
2천장까지 존버 달려야하나
아님 걍 천장 닿자마자 낼름 스킨 먹어야하나
스킨하나 먹어놨더니 2천장 까는도중 중복으로 스킨 나오면 진심 빡칠것같은대

웰사 1 천장칠떄까지 리더스킨 하나도 안나옴.. 에휴
여기서 먹고싶은 스킨 최소 2개인데
2천장까지 존버 달려야하나
아님 걍 천장 닿자마자 낼름 스킨 먹어야하나
스킨하나 먹어놨더니 2천장 까는도중 중복으로 스킨 나오면 진심 빡칠것같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