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크 닉값 할라면 소생위주 덱이 돌아가야할텐데
지금 7코이상 카드중 소생할만한게 죽부자, 샌즈인게 레전드
데소커때 겜을 햇어야햇는데 그때 쉬는바람에
하다못해 유언이라도 굴리게 해줫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