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라이언은 펀딩이랑 전혀 관계 없다 라이센스 계약만 체결하고 구루랑이 알아서 진행하는거

결국 이 6번째 굿즈 인질 뇌절은 스마게 라이언 의도대로라는거고 

앞으로도 펀딩이랑 인질 굿즈는 별개니깐 200 300 씩 박고 인질 구출하라는게 스마게 라이언 입장이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