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비활성화 원주민 회관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0명 알림수신 5명 @칸트 자유로운 대화의 장 삭제 수정 요즘 웹 프로그래밍은 뭐가 대세냐? ㅇㅇ (223.6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16-09-17 03:05:00 https://arca.live/b/talk/19777 몇년전만 해도 PHP는 느리다니 문제가 많다더니 하더만 7.0 나오고 나서 분위기가 달라지네. ps. 본인은 서버 엔지니어가 하고 싶습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게임 공부 음악 역사 음식 짤 박제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프로그래밍말고 서버 엔지니어 쪽이 꿈인데 [5] ㅇㅇ (223.62) 2016.09.17 133 0 ↑네덕 [1] ㅇㅇ (124.60) 2016.09.17 76 0 ㄴㅎ [2] qwerty 2016.09.17 51 0 ㅣ둘이서 뜨거운 낮을 Itsme 2016.09.17 60 0 ㅣ둘이서 뜨거운 밤을 Itsme 2016.09.17 77 0 프로그래밍 지식 ㅇㅇ (223.62) 2016.09.17 62 0 이쁨 [1] 설공이 2016.09.17 100 0 리빙포인트 35 [2] 이츠카코토리 2016.09.17 106 0 차라리 디씨가서 [2] ㅇㄷ닉 (211.228) 2016.09.17 100 0 왜곡된 성 [6] 김대중 2016.09.17 138 0 리빙포인트 34 [2] qkrrlans 2016.09.17 59 0 여기 뚫기 쉬움? [2] Itsme 2016.09.17 81 0 남라 자바스크립ㅌ로 만들었냐? [3] ㅇㄷ닉 (211.228) 2016.09.17 136 0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1] 이츠카코토리 2016.09.17 65 0 프로그래밍 지식글 나로미 2016.09.17 152 0 요즘 웹 프로그래밍은 뭐가 대세냐? ㅇㅇ (223.62) 2016.09.17 60 0 프로그래밍 지식글 qkrrlans 2016.09.17 66 0 너네 뭐 보고 딸치냐? [9] 김대중 2016.09.17 196 0 디시위키에 이상성애자틀 붙었다 ㅇㅅㅇ 2016.09.17 118 0 프로그래밍 지식글 [4] 설공이 2016.09.17 127 0 남라러들... 왜곡된 성욕... [3] Itsme 2016.09.17 164 0 너네 항문에 뭐 넣냐? [4] 김대중 2016.09.17 177 0 뭐야 왜 댓글 수가 다 1씩 깎여있어 [1] 나로미 2016.09.17 157 0 아제발 Kii 2016.09.17 66 0 갓음악 선곡 [1] 설공이 2016.09.17 69 1 아니 이 맑은날에 [9] Kii 2016.09.17 123 0 너네 비빔밥에 뭐 넣냐? [6] 김대중 2016.09.17 139 0 너네 뭐 보고 딸치냐? [4] Itsme 2016.09.17 342 0 너네 오버워치 하냐? [5] 김대중 2016.09.17 123 0 한페이지에 유령글만 2개야 [1] qkrrlans 2016.09.17 8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16-09-17 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