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 란스 새끼 존나 욕했었는데 내가 란스보다 더 심한 놈 됐네
확실히 복종 루트가 편하긴 하더라. 2-3턴이면 함락 끝내니까.





그리고 얘는 왜 이러냐

내가 군주고 마혈혼 먹어서 마인이긴한데 복종 시키고 내 나라 사관이면 죽이러 오면 안 되는 거 아님?

반항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