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6844명 알림수신 191명 @텍스트게임채널 텍스트게임에 관한 채널입니다. 삭제 수정 모바일로 돌아가는 에라 뭐뭐있음?? ㅇㅇ (121.1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449 작성일 2020-08-29 01:21:07 https://arca.live/b/textgame/6698522 내가아는건 ym이랑 tw밖에 없는디....다른거 더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NU_SCAPE 2020-08-29 02:33:45 SQN, 악메 펼쳐보기▼ 레몬베리 2020-08-29 02:37:27 악마메이드는어디서다운받나여....아무리 찾아봐도 않보여서.....ㅠㅠ 펼쳐보기▼ NU_SCAPE 2020-08-29 02:38:50 한글판은 텍갤시절에 옛날버전으로 봤던거같은데 나는 최신판 받아서 인코딩 변경하고 씀 손이 좀 많이 가긴 해 일본어 원어기도 하고 펼쳐보기▼ UEZ4 2020-08-29 03:13:03 J+ 도 돌아가긴 할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일반 질문❓️ 코딩 버그 제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앞으로 DOL 죽어도 남캐 안한다 [2] Sdw 2020.08.29 1370 0 정말 고마워요 [4] bartosi 2020.08.29 377 3 질문❓️ uemuera 0.28쓰는데 뭐지 [9] bartosi 2020.08.29 394 3 dol 늑대굴 어케감 [3] ㅇㅇ (222.105) 2020.08.29 4970 0 근데 란스k 압축 해제하는법 힌트 어디 있냐? [7] Asdf 2020.08.29 319 0 아무나 에라 리버스좀 [5] bartosi 2020.08.29 548 1 에라sm은뭐임? [6] bartosi 2020.08.29 919 1 dol 도둑질 할때 장물 팔때 [2] ㅇㅇ (222.105) 2020.08.29 2684 0 에라 sqn은 뭐임?? [3] bartosi 2020.08.29 3087 1 아 란스k 신은 불임이구나 [12] ㅇㅇ (222.237) 2020.08.29 568 0 Dol 늒네 질문 하나 [2] 공간율자 2020.08.29 581 0 와 요즘은 텍스트게임 갤, 텍겜채널이라고 있구나 [3] 하임스커 2020.08.29 4910 0 와 요즘은 텍스트게임 갤, 텍겜채널이라고 있구나 하임스커 2020.08.29 167 0 란스k 암의 신자가 되는 건 무슨 이벤트임? [3] ㅇㅇ (222.237) 2020.08.29 468 0 질문❓️ 네밋사 대화이벤트 [2] 네오스 2020.08.29 607 0 ym애널이나 관장 대사 많은애 추천점 [5] ㅇㅇ 2020.08.29 495 0 오늘은 가족방문으로 못쓰겠네 [1] 박휘의지휘크리 2020.08.29 345 0 질문❓️ 에라SQN모바일앱으로돌리는대 오류뜨는대 뭔가요 [11] 레몬베리 2020.08.29 1692 0 질문❓️ 혹시 겜설명되어있는곳은없나여 [4] 레몬베리 2020.08.29 451 0 AI 던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음 [2] 미호엉덩이 2020.08.29 300 0 dol 무료급식소 열려는데 [3] ㅇㅇ (220.78) 2020.08.29 5494 0 모바일로 돌아가는 에라 뭐뭐있음?? [4] ㅇㅇ (121.129) 2020.08.29 449 0 모바일로 할만한 텍겜있냐 [4] bartosi 2020.08.28 877 1 란스k 왜이럼.. [6] Asdf 2020.08.28 670 0 와 란스k 하는데 기겁했네 [6] ㅇㅇ (222.237) 2020.08.28 752 1 란스 질문 받는다 [18] PLA프라 2020.08.28 603 0 지금ai서버돌아온거같은데 [1] ㅇㅇ (210.103) 2020.08.28 319 0 로카파라 지도 계속 만들고 있긴함. [7] 계피차 2020.08.28 401 3 아 쒸펄 앨리스년 얻는데 개고생했네 아주 [8] 아스가디언즈 2020.08.28 664 1 AI 던전 서버 복구. 비로그인 사용자 사용 제한. [1] 던전빌런 2020.08.28 459 0 (권한 없음) AI서버 현재상태 bartosi 2020.08.28 306 1 AI던전 서버 다운. 현재 복구 중. [1] 던전빌런 2020.08.28 347 3 Ai측 입장도 이해할 만 한게 [1] ㅇㅇ (210.204) 2020.08.28 496 1 ai서버 현상황 [2] bartosi 2020.08.28 362 2 텍린이 신나게 AI던전 하고 있었는데 서버 터진거임?? [2] ㅇㅇ 2020.08.28 261 0 질문❓️ 란스 잘 아는 놈 있냐 [11] ㅇㅇ (222.237) 2020.08.28 587 0 ai 좀 맛 간듯 [2] 시이타케에에에 2020.08.28 314 0 ai서버 진짜 맛간거같은데 [12] bartosi 2020.08.28 382 1 질문❓️ 란스k 아이젤데일리뭐야 [3] ㅇㅇ (110.12) 2020.08.28 432 0 ai서버 맛감?? [1] bartosi 2020.08.28 195 1 질문❓️ ai던전 서버가 맛가기도 함? [4] ㅇㅇ (210.204) 2020.08.28 391 0 tw오류떴는데 질문좀 [3] ㅇㅇ 2020.08.28 5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9 0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