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빨라고 하고 호감도 낮으면 안듣는게 아니라.


안빨면 어떻게 하겠다고 협박같은 커맨드를 걸어놓을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말안들으면 죄의식스택이 쌓여서


죄의식만큼 벌줄수 있는거임.


그래서 벌을 잘 주면 굴종 오르고 벌을 너무 심하게 주면 덤벼들어서 건강 작살나고.


그리고 말을 잘들으면 맛있는거 주겠다고 하거나 칭찬이나 쓰담쓰담해주겠다고 하면


흐.. 흥! 딱히 그것때문은 아니라고! 그러면서 대주는 그런 꼴림을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