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꿀~
구독자 0명
알림수신 0명
코에이 삼국지 가국버전 (삼국지알못도 환영 ㅎㅎ)
[대고구려] 호태왕, 조총을 개마무사에게 배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14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85
동탁군,완 점령
199
0
84
[이벤트] 평원의 황건적,업과 남피 점령
[2]
134
0
83
화타, 의원 개업
[2]
85
0
82
공주와 도겸을 만나다
77
0
81
유비군, 재동성 방어 강화
210
0
80
손견군, 합비 점령(취소)
77
0
79
이거슨 불공평하다
90
0
78
[대고구려] 호태왕, 조총을 개마무사에게 배분
215
0
77
[이벤트] 평원에 있던 황건적들이 주변도시로 진공!
[1]
267
0
76
동탁군,범양 점령
160
0
75
동탁군,신야에 여러시설 설치
204
0
74
원술군, 서주성 함락
[7]
234
0
73
마등, 환곡 실시
120
0
72
마등, 교육기관 설치
197
0
71
마등, 서경 점령
[1]
132
0
70
유비군, 상용 점령
[1]
216
0
69
하비 점령
[1]
165
0
68
동탁군,신야 점령
62
0
67
이제 무주지점령 및 전쟁 가능합니다.
[1]
526
0
66
동탁군,확장계획 수립
199
0
65
[대고구려] 광개토대왕, 북진정책 재천명
141
0
64
[공지] 삼국지 시나리오 특별안내
[3]
395
0
63
[이벤트] 조선-일본과의 무역
[7]
771
0
62
질문
[3]
222
0
61
무장 우미와 번능을 만나다
[1]
228
0
60
재야장수 영입 같은 거 되려나...?
[4]
204
0
59
원술, 농업과 상업에 투자하다
211
0
58
마등, 법전 발표
115
0
57
/기밀/ 동탁의 야망
252
0
56
동탁군,군대 육성중
170
0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가 시간대 설정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GMT 시간대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