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 괜찮은데 바이크 휘두르는게 뭔가 그냥 그렇네..

대검캐라길래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가 ㅋㅋ

이능이라 무조건 뽑기야 하겠지만 그냥 속성 캐릭이었음 안뽑고 불삼도류나 농빵이 존버했을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