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10000미터 놀러간 김에 거스토스 판타지 타워 꼭대기 가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

호따는 왜 여기다가 레코를 놔두지 않았는가?

여기에는 나인 포탈 설치 가능하길래 하나 설치해두고옴

다음에도 놀러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