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pixiv.net/artworks/120310029


지금 비이클로 자동차를 몰아야만 자동운전=맵 포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음
돈독 처오른 미친새끼들이라고 욕하기 전에 지역 및 시대고증하나는 잘 지킨 훌?륭한 기능이라고는 할 수 있겠는데

문제는 자동차가 더럽게 몰기 힘들다는 거임
더군다나 면적도 커서 아무데서나 꺼내기도 힘듦

그렇다고 다른 비이클로 바꿔가며 사용하기엔 번거롭다는 문제가 있지

결국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건 노토바이 밖에 없음
그렇게까지 안 빨라도 자동차보다 편의성만 좋으면 되니까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