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응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탐험하는거 찍을라는데
72
0
모험은 어느정도 깊이로 구현됨?
[12]
173
0
머야 메인퀘를 이렇게 애매하게 끊으면 어쩌라고
70
0
오늘 셀리 구출함
[2]
132
0
최고난이도 던전 영상을 찍엇어야하는건데
53
0
핵 쓰면 죽인 다음 법적 책임을 물을거래
[10]
201
0
왜 니들만 겜해
[6]
140
0
장비티어표라는데
[6]
1228
0
감동이있다
[9]
102
0
상점 300짜리 금색 돌덩이 사용처
78
0
그저 병신
[7]
114
-1
커마폭이 어느정도까지 가능한거냐
[3]
188
0
할게없네
[2]
84
0
일본어 더빙은 아예 생각없는건가
[1]
109
0
와 9개 ㅋㅋㅋㅋㅋ
81
0
웜홀 정복
73
0
스알 무기가 고점은 낮은데 저점이 높네
164
0
이걸 벌써 주네
75
0
얘네 점검할 때마다 버그 수정말고 새 요소도 넣네
94
0
달다
77
0
이번주 안으로 상점에서 매일 뭘 사야하는지 공략 하나 작성해야지
91
0
이제 좀 천천히 기다려야지
[4]
101
0
설원쪽 스토리에 문제가 있나
96
0
응디
167
0
나는저능아
87
0
먹는 양 다시 봐도 살벌하네
137
0
낫으로 보호막 부수다가 한손검으로 부숴봣는데
97
0
pc 설치 안되네
[11]
152
0
0.3%
112
0
계정 준대도 안가져가는 좆망겜
[7]
157
0
pvp에 매일 140스테 녹이려니 스트레스 받네
99
0
서버가 어제부터 이상하네
61
0
번개같이 빠른 그림자
134
0
여기까지는 못오겠지ㅋㅋ
77
0
오늘 열린 메인퀘 분량 너무 짧다
94
0
오픈 베타중인데 왤케 정전임
[2]
98
0
우리겜 사세요
87
0
npc 무기 오픈하면 내줄라나
[1]
121
0
추가모집해줘.. 제발
[2]
113
0
이 시간만 되면 서버가 이상하네
66
0
이번 베타 며칠까지 였더라?
[2]
145
0
핸드폰번호로 만든 계정도 주는게 되나?
[5]
141
0
지금 진지하게 4티어 장비
140
0
보스 잡았더니 쓰알 무기 먹음
[10]
171
0
시발 31맵 개구리 잡다가 다 나가네
[2]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