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400개 모았는데 네메든 코발트든 상시 편입되고 사정할려면 반년은 참아야겠지 ? 일단 4돌치는 모우고 써야겠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빨리 싸고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97
작성일
댓글
[1]
은발성애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단 1
[5]
180
0
킹 풀발? 풀돌 데미지
[2]
332
0
옆집 한국겜 또 터짐
[29]
1151
20
93채널에 꽃같은거 잡아줘..
[4]
185
0
성별전환하면 기존에 갖고있던복장은 어캐댐?
[2]
239
0
츠바사 3돌 오우너들 모십니다
[5]
420
0
커마
딸 자랑
[5]
410
0
어어 점마 왜 이러노
[1]
189
0
환붕이 GS 레전드 찍었다ㅋㅋ
[7]
1877
15
워터코어 어떻게 머신핸드로 끌고와?
[2]
453
0
근데 나중에 린예 칩까지 본다치면 걍 주간패키지 사이클돌리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긴 함
215
0
탄피 세개중 두개 찾았다
[3]
225
0
프리그 아가맘마통 만지고 싶다
[5]
442
0
캐쉬템
209
0
원스토어 쿠폰주면 씀?
[3]
552
1
(권한 있음)
[7]
256
0
크로우 필드에서도 개꿀잼이네 ㅋㅋ
[19]
2136
38
챈 눈팅하다가 눈동자 바꿈
[1]
335
1
질문
아 이건 어떻게 먹냐?
[3]
335
0
전투업적 깨는중인데
[2]
437
0
비행훈련 병신같노
[1]
326
0
이새끼 왜이럼
[5]
1552
13
이거 쌍검게이 어떻게 쓰는거임?
[9]
372
0
빨리 싸고싶다
[1]
397
0
또 연패한게 느껴지네
168
0
질문
군대 프론티어가 뭐 말하는거임 ?
[3]
328
0
질문
이거 워터코어 어딨서
[4]
429
0
질문
무기는 걍 이거쓰면댐??
[17]
526
0
오 ㅋㅋ
[11]
1319
12
커마도 두개쯤 프리셋으로 등록해놓고 바꿔쓸수있으면 좋을탠데
[5]
314
0
민투비 반복재생하니 슬슬 질리는데
[14]
322
0
아 커마저장이 그 생성할때 뜨는 공용커마 창고 그거임?
[2]
343
0
몰라시발 사나이클럽 간다
[5]
430
0
GS 딱코
[9]
1278
19
커마
라스트오리진 샐러맨더...가 아님
[3]
520
3
형들 이건 어떻게 하는거임?
[5]
312
0
이 게임 데이터 쓰면 부담 많이됨?
[4]
274
0
다들 근데 닉 뭘로 할려고함?
[6]
359
0
수영복 코인 흑돌이랑 몇대몇 교환비일까?
[2]
304
0
이거 두개 어디서 얻음?
[4]
259
-1
질문
무기 어떻게 들지 상담좀
[10]
363
0
쩝
[6]
281
0
솔직히 탈것 파밍은 손수해야 제맛이지
[1]
337
-1
짤
워렌지역 의상 꼴리는데 참 아쉬움
[4]
513
0
네메 칩 필수임?
[5]
4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