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관14 하다가 와서 그런가
직업(역할) 다 할 수 있어야 적성 풀려서 다 맞춤



중복적으로 들어간게 많긴한데 성능이 워낙 좋아서 그럼
다른거 뽑기는 돈아깝기도 하고
3가지 다 굴려보면서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건 은혜
어차피 딜은 워낙 고돌파에 크로우까지 있어서 그런지 힐러답지 않은 딜량나오니까
힐량 더 챙겨서 힐무기 들고있는 시간 최소화 시켜서 딜 더 박는게 나은거 같더라

휴마 : 1돌부터 갑작스러운 성능변화 , 3돌 방패폼 회피평으로 필드 잡몹 한방컷 가능 심지어 범위
6돌 : 도끼랑 방패변환 쿨 따로돌아서 두번 연속으로 쓸 수 있음 + 도끼에서 방패로 바꾸면 5초동안 받는피해 전부회복
최대체력15% 제한이라고는 하는데 5초면 어차피 한두번 피해입는게 다라서 사실상 5초 무적
세베크 바닥에서 튀어나오는거 맞아도 체력 안까임
참고로 1돌때 방패로 스택 쌓는거 낙공이랑 연계기에도 스택 쌓이고
연계기로 넘어가면 5초도발에 15%댐감 + 도발 건 몹들 수 만큼 방어력5%랑 회피횟수 회복시켜주는 구슬 떨군다
연계기로 넘어가고(1스택) > 회피평(2스택) > 점프낙공(3스택) > 도끼폼 회피평으로 구슬먹으면서 애들 갈면됨

메릴 : 1돌부터 실드파괴 미쳐날뜀, 3돌되면 실드생겨서 탱킹 더 좋아짐
5돌 실드있으면 피해,실드파괴50% 근데 무기자체가 탱킹용이라 그렇게 막 쌘지는 모르겠음
6돌 실드있으면 제어면역(슈퍼아머)인데 어차피 휠윈드나 스킬쓸때 면역이라 잘 모르겠음
네메시스 : 말이필요한가? 제대로 쓸꺼면 1돌필수라 생각함 회피 5번 할 시간에 연계기나 스킬쓰면 풀스텍임
글고 스택쌓이는거만 보는데 힐 계수 135%에 5스텍 125%추가라 힐량 엄청남
3돌 피뢰침 전기장판 딜 생각이외로 강력함
5돌 크게 못느낌
6돌 피뢰침2개 설치가능 > 매우 쌔짐
제로 : 1돌 힐 도시락, 3돌 실드싸개+깨알 힐
5돌부터 공격력 도시락 최대 공격력 2%씩 10스택 20%증가 30초, 하나만 새로 먹어도 지속시간 30초로 갱신됨

초록색 십자가 힐 도시락
붉은색 검 공격력 도시락
근데 워낙 제로 쓰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도시락 나와도 아무도 안먹더라 그래서 내가 다 먹방찍음
6돌 스킬(실드) 쓰면 옴니엄큐브(주변에 떠다니는거) 개수만큼 힐,딜스택 주는데
이거 보고 이악물고 6돌 찍었는데 까고 보니까 좀 병신임
일단 제로는 연계기로 넘어가면 옴니엄큐브 5개 바로줌
스킬 바로 쓰면 버프 5스택 주는데 이게 문제인게
그럼 남은 5스택은 평타 때려서 몹주변에 떨어지는거 주워먹어야 하는꼴이고 실드 시간 날라가는건 덤
결국 먼저 도시락 먹어서 5스택쌓고 스킬 굴려서 5개 더 얻는식으로 최대치 받아야함
5스택 쌓을시간이면 큐브 5개 다 모으니까 연계기 제로로 쓰지마셈
무엇보다 충전 진짜 빨리 되니까
난 제로로 2충전모으고 딜벞돌린다음에 네메시스 QTE > 슬로우역장 > 크로우 QTE > 1번쓰고 낙공
이거 반복하는중
그럼 연계기 병신이냐 하는데 그건 또 아님

맨밑줄 파티있으면 3초 깡무적줌
파티 없어도 3초 무적 주긴하더라
슈퍼세이브 씹가능
근데 너가 이걸로 살려줘도 파티원들은 자기가 잘 피한줄 앎 ㅅㄱ
크로우 : 1돌부터 인생달라짐 0돌때부터 제트팩낙공으로 충분히 딜 뽑지만 1돌 찍으면 차원이 다름
3돌 다른 버프들 해봐야 20%일때 얜 30%다 개쌔짐
5돌 뒤에서 한번만 때리면 4초동안 100%크리에 크리댐50%증가 크로우 쓸꺼면 5돌 무조건 해야된다고 본다
6돌 스킬쓰면 20초동안 20% 피해증가 > 미친놈됨
진짜 상남자 무기임
하지만 상남자 답지 않은 똥침이 꿀잼이다

츠바사 : 6돌 머리맞추면 한번에 25%보고 대가리 깨져서 찍었는데 좋긴한데 귀찮다 몇번안써봄
그냥 명함만 따서 새미어나 얘꺼 각성효과나 받자 솔직히 성능 개구린거같음
휴마 메릴보다 약함 ㅅㄱ
참고 힐량


3줄요약
1. 네메시스 현재 힐덱 필수
2. 크로우 낙공 개쌤
3. 대충 350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