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조악한것만뺴면 ㄹㅇ 재밌게 잘만듬


특히 인겜템을 다른 겜같이 가챠로 만들지않고 게임내 파밍으로 만든건 ㄹㅇ 신의한수인듯


옛날 RPG겜하는거 같아서 너무 재밌음


2.0되면 퀄리티 상향한다던데 너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