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새미어 인식 왤케 안좋지 레스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851 작성일 2022-08-22 14:30:10 https://arca.live/b/tower/57094243 환영 150층 이상 올라간애들 물어보면 대부분 새미어로 등반했던데 나도 170층까지 올라가면서 다른 무기 바꿔껴가면서 비교해봐도 새미어가 딜잘나오던데크로우만 없어서 못써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ANGELLA 2022-08-22 14:30:51 네메 못뽑은애들이 응애하는거임 펼쳐보기▼ 레스비 2022-08-22 14:31:03 응애세력이엿노 펼쳐보기▼ 3535 2022-08-22 14:31:05 일장일단임 펼쳐보기▼ Dkfk 2022-08-22 14:31:32 크로우 1돌 새미어 노돌인데도 제트팩 없는 다수전에선 새미어가 났던데 펼쳐보기▼ 셜리 2022-08-22 14:31:41 새미어 좋지 근데 이제 같은 조건에서 새미어로 못 뚫는 곳에 크로우 쓰면 더 뚫을 수 있는 느낌 펼쳐보기▼ 레스비 2022-08-22 14:33:38 근데 챈보면 새미어 걍 좆구데기라는 글 많음 내 생각에 딜로는 타 속성무기랑 비교가 안되는데 펼쳐보기▼ 셜리 2022-08-22 14:34:08 새미어가 그 정도로 저평가 받을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레스비 2022-08-22 14:35:32 ㄹㅇ근데 당장 1페이지글만 봐도 딜러무기아님 메릴보다 좆구짐 이런글 있어서 그럼 펼쳐보기▼ LAO 2022-08-22 14:31:43 난 크로우보다 총잽이가 더 재밋어서 총 몰아주는 중 펼쳐보기▼ 에필로그 2022-08-22 14:31:55 그냥 다장단이있는데 욕하는게 좋은가봐 펼쳐보기▼ minamino 2022-08-22 14:32:20 단일딜에선 새미어가 크로우한테 좆발리니까 그런거고 환영같은 컨텐츠에선 새미어가 딜 포텐 훨씬 높은것도 팩트 펼쳐보기▼ 잉칼스 2022-08-22 14:35:15 무작정 내려 치기 하는 놈들 평가가 왜 그렇게 됐는지 제대로 모를거임 ㅋㅋ 펼쳐보기▼ Sicat 2022-08-22 14:36:10 제트팩 없으면 단일딜의 크로우 다수딜의 섀미어 같음 펼쳐보기▼ 창니어못먹은놈 2022-08-22 14:36:31 난 쌍권총이 좋아서 하는것 펼쳐보기▼ 혈랑 2022-08-22 14:38:02 *수정됨 이겜 캐릭터가 평가받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중섭할배들 얘기하는것도 그렇고 경쟁요소가 한눈에 보이는 환영인거같은데 거기서 크로우가 제대로 못써먹으니 나도 새미어가 낫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4:41:26 ㅇㅇ 2022-08-22 14:40:41 각성으로는 잘쓰고있는데 펼쳐보기▼ 블랙커피 2022-08-22 14:49:35 일장일단이 있는데, 크로우가 전혀 쓸모 없는 성능이라고 워낙에 내려치기 당했기에 나오는 평가라고 생각함. 새미어가 약하다고 하니 어이가 없는 것처럼, 크로우 잘 쓰던 겜잘알들에게 크로우 나오면 망한거라고 대다수가 평가할 때 얼마나 황당했겠냐? 펼쳐보기▼ ㅇㅇ 2022-08-28 04:41:17 새미어는 나중에 돌파해도 쓸모가 없어서 별로임 괜히 명함이1티어 인게 아니다 펼쳐보기▼ 레스비 2022-08-28 04:52:46 ㄷㄷ6일전글에 댓글을 다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메시스 아직도 10일이나 남았네 [1] 아카콘쓰려고 2022.08.22 216 0 gs25는 없나 고기먹고싶다 2022.08.22 237 0 짤 타워 정복 [1] 로얄스트레이트플러쉬 2022.08.22 272 0 블랙코어 10뽑 했는데 이상함 [16] GOLee 2022.08.22 2845 22 빨리 ㅈ본도 캐릭내달라고 [6] 방과후교실에서 2022.08.22 297 0 중섭 복장중에 타이즈 같은거 있음? [2] 수전노 2022.08.22 149 0 팬티 좋아요 [2] ㅇㅇ 2022.08.22 545 2 질문 노란 공으로 무기뽑는거 질러야 하는거? [16] moonball 2022.08.22 303 0 비컨보상 왜이럼 [2] 사망여과지 2022.08.22 309 0 혹시 갤스 원스 두개 같은기기에 다운막힘?? [4] ㅇㅇ 2022.08.22 304 0 GS ㅁㅌㅊ? [9] 시마린 2022.08.22 2056 22 아니씨발 피빕 단검맞딜 왜 내가죽는지 [2] 메를린트 2022.08.22 209 0 고사리전 레시피 아는 사람? [7] 고건 2022.08.22 610 0 필드보스 주황칩 있을대만 가면 되는거임? [1] ㅇㅇ 2022.08.22 361 0 질문 워렌 미궁 유니콘 부품 말곤 뭐 없지? [1] 로줴 2022.08.22 425 0 워렌설원 버섯 발판 [1] 이브v 2022.08.22 891 0 이거 공지도 버그나는경우도 있나 [1] 일레이나내마누라임 2022.08.22 211 0 야 이 씨발년아 [8] 고건 2022.08.22 310 3 나도 당해버렸노... [8] ㅇㅇ 2022.08.22 1827 17 환탑하고싶어서 접속했는데 [3] 빵탑 2022.08.22 305 0 개씨발 비행 훈련 이거 권한없음 2022.08.22 194 0 ssr 선택권 질문 퍼니시잉가껨 2022.08.22 189 0 네메 칩셋 4개 맞춰줄만함??? [8] 환탑초갓겜 2022.08.22 424 0 새미어 인식 왤케 안좋지 [20] 레스비 2022.08.22 851 0 서버렉 왜이래 씨발 [2] 만마루스키 2022.08.22 216 0 아무리 존버중이라지만 이건 너무 창렬패키진데 [9] 에필로그 2022.08.22 397 0 새미어 연계기 스킬 왜 이럼 [3] 나셍 2022.08.22 242 0 6성 이후 질문 [1] 허드 2022.08.22 229 0 매칭하면 그냥 가만히잇는분들 많네요 [9] 초코바 2022.08.22 375 -2 근데 pvp는 걍 놀이정도 컨텐츠라지않았나? [3] ㅇㅇ 2022.08.22 295 0 여캐 커마하는 십게이 탑붕이들 [9] 말랑 2022.08.22 365 0 다들 무슨덱할꺼야 투표 ㄱㄱ [4] 아우아 2022.08.22 250 0 네메시스한테 이거 당하고 싶음 [4] Vergil 2022.08.22 361 0 념글에 베라까지 간거 실화냐 ㄷㄷ [2] ㅇㅇ 2022.08.22 329 1 장군 티어인데 왜자꾸 랭커들이랑 매칭 잡아주지 [3] ㅇㅇ 2022.08.22 183 0 아 중국겜 냄새 풍기지 말라고! [11] SPoTRi 2022.08.22 2622 25 커마 프리그 대비 버질커마 [12] khas 2022.08.22 851 3 사제는 유니콘 헤드를 왜 가지고 있을까 [4] 아카콘쓰려고 2022.08.22 326 0 길드도 사람 많은대가 났냐 ? [4] Strahl 2022.08.22 319 0 한장 더 '줘' 금붕 2022.08.22 189 0 청소기 디펜스 존나재밌네 [2] Eles 2022.08.22 394 0 보통 이벤트성으로 뿌리는 SSR 선택권은 왠만해선 [3] 운영지원 2022.08.22 377 0 질문 길드관련 구동 2022.08.22 251 0 의외로 겜 갤s22울트라에서 잘굴러가는거보고 신기했음 [1] 진단장 2022.08.22 235 0 meant to be 노래방 영상 만들고있슴 [1] SPoTRi 2022.08.22 224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2 1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