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 150층 이상 올라간애들 물어보면 대부분 새미어로 등반했던데 나도 170층까지 올라가면서 다른 무기 바꿔껴가면서 비교해봐도 새미어가 딜잘나오던데

크로우만 없어서 못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