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픽업해보니까 천장남은거로 1개

40 or 80뽑으로 해서 2명함 정도는 생각보다 노릴만 하던데


2셋명함 초반이라  꿀빨고 있긴 한데

파밍 풀돌한테는 못비비나?

아니면 칩셋도 상시 편입되면 상시후 돌파 한다던가


칩셋도 존버풀돌 식 할만하나 궁금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