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픽업해보니까 천장남은거로 1개
40 or 80뽑으로 해서 2명함 정도는 생각보다 노릴만 하던데
2셋명함 초반이라 꿀빨고 있긴 한데
파밍 풀돌한테는 못비비나?
아니면 칩셋도 상시 편입되면 상시후 돌파 한다던가
칩셋도 존버풀돌 식 할만하나 궁금해지네
이거 픽업해보니까 천장남은거로 1개
40 or 80뽑으로 해서 2명함 정도는 생각보다 노릴만 하던데
2셋명함 초반이라 꿀빨고 있긴 한데
파밍 풀돌한테는 못비비나?
아니면 칩셋도 상시 편입되면 상시후 돌파 한다던가
칩셋도 존버풀돌 식 할만하나 궁금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