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는 실수로 랜덤천장 샀고
두번째는 반쯤 채우고 "나머진 내일 채워야지 ㅎㅎ" 했는데 다음날 보니까 구매기간 끝나서 어쩔 수 없이 남은 티켓으로 랜덤천장이랑 외변권 삼
시발 시로응디 올라타고 싶었는데


첫번째는 실수로 랜덤천장 샀고
두번째는 반쯤 채우고 "나머진 내일 채워야지 ㅎㅎ" 했는데 다음날 보니까 구매기간 끝나서 어쩔 수 없이 남은 티켓으로 랜덤천장이랑 외변권 삼
시발 시로응디 올라타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