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상태 왜 저러냐

보통 패키지는 깡트럭보다는 효율이 좋아야 중과금러들도 다 사주는데

적핵이나 적칩도 아니고 상시파밍이 되는 금핵금칩을 팔면서 효율도 저따구로 내면

우린 패키지 팔아먹을 생각 없어요라고 홍보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