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엄포나 장외에 매달려 있을때는 어떤 cc기에도 걸리지 않음

cc기에 걸리거나 좀 처맞으면서 등반완료 모션 나오면  맵 어디론가 워프당함


조건을 확실하게는 몰라서 원트컷은 못하는데 4판 연속으로는 성공해봄






아무튼 그렇게 워프당하고 나면 필드 위에 아무도 없을텐데

시간이 좀 지나면 아군1명 적군1명이 들어온다


이게 2:1버그의 진실임



여기서 적군을 미친듯이 패죽여도 너는 점수가 오르지 않음

대신 너가 죽으면 1점 따임


아마 처음 매칭된 상대가 죽어야 점수가 오를텐데 딸피한테 전극이라도 꽂아둔거 아닌 이상 이제와서 죽을 일이 없으니 확인해본적 없음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  판정승 또는 판정패가 됨


승/패의 조건

1순위는 당연히 점수


2순위부터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현재체력 100% 만들고

휴마같이 체력 더 올려주는 무기 들고서 

제로 5스텍베리어에

코언트까지 써도 내가 4판중에 3판 판정패 함 




아마 체력비율이 똑같으면 딜량으로 비교할꺼같은데 확인 할수가 없음 몰?루



실수로 옴니엄포 가져갔다가 2판 연속 버그터졌고

이거 혹시 옴니엄포가 문제인가 싶어서 영상찍은 다음 바로 고객센터에 방법이랑 스샷까지 첨부해서 자수+신고넣었다

저 이후로 pvp 안하는 중 병신컨텐츠



1점따고나서 도망가거나

딜량 많이넣고서 도망간 경우 개좆되겠지만


오늘 9시에 마이너 버그 패치가 있었다고 하니 패치가 됐던지 말던지 확인하러 가기도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