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중상이 20% 맞나가 제일 의문임 DM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74 작성일 2022-09-12 12:55:55 https://arca.live/b/tower/58507161 스탯 이렇고네메 스킬은 발당 크리터지면 13000씩 터지고 쿨타임 25초바이링은 발당 11만에 쿨타임 12초임지금 진심 바이링 넣어야 하나 고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봄버디럭스 2022-09-12 12:57:57 크리 엄청잘뜨네 거기다 크리 데미지상승 옵션 뭐있나 펼쳐보기▼ DMNA 2022-09-12 12:58:12 크리 30% 증가 크리 데미지 50% 증가 펼쳐보기▼ 봄버디럭스 2022-09-12 12:58:46 칩이랑 옵션에서 따로 적용되는건 없음? 펼쳐보기▼ 3285 2022-09-12 12:58:24 크로우칩까지 꼈음? 펼쳐보기▼ DMNA 2022-09-12 12:58:56 칩은 시로 칩 4셋 끼고 있긴 함 펼쳐보기▼ 3285 2022-09-12 12:59:37 왜그러세요 2022-09-12 12:59:17 중상은 20퍼 맞는듯 크로우 1평으로 실험해봤는데 안묻히면 26000~28000 묻히면 32000~34000이렇게뜸 펼쳐보기▼ DMNA 2022-09-12 12:59:28 중첩되는건가? 펼쳐보기▼ 왜그러세요 2022-09-12 12:59:37 그건 몰루겠음 펼쳐보기▼ 허이짜 2022-09-12 13:03:28 *수정됨 지금 크뎀이랑 데미지가 따로 증가해서 6돌옵에 적용되는거 같은데 이거 크로우로 실험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필드에서 평타에 1만박힌다 빵탑 2022.09.12 155 1 머신핸드 풀돌해도 세베크 돔? [3] 아카콘쓰려고 2022.09.12 168 0 월보 칩 없어도 계속 돔? [2] 홀로로프 2022.09.12 114 0 애들 헤어 보면 절반이 트윈테일인 듯 [7] 고기먹고싶다 2022.09.12 171 0 중섭 대행맡길려구 하는데 [6] TAKUMI 2022.09.12 149 0 이제 집에 간다 메이 2022.09.12 32 0 중섭은 gs 얼마나됨? [2] 나아아아아르 2022.09.12 198 0 정보/공략 바이링 회피평 발동시 데미지 단순 비교(수정됨) [5] NIAR 2022.09.12 811 1 바이링 약팔이에 당하지마라,,,, [9] ㅇㅇ 2022.09.12 529 0 클라우디아 6돌할사람 ㅋㅋ [12] 3285 2022.09.12 319 0 램프 이거 첨해봄 [4] 빵탑 2022.09.12 159 0 악 내일 연합 심해기지네 [2] ㅇㅇ 2022.09.12 159 0 바이링 중상 크리티컬 데미지 이상하다길래 해봄 [15] hver 2022.09.12 559 4 그러니까 클라우디아 나오면 3물리무기로 [1] 3285 2022.09.12 135 0 핫도그 루트가 있음? [3] 메이 2022.09.12 290 0 드레스 가챠만 기다리는중 [7] ㅇㅇ 2022.09.12 225 0 그래 나도뇌피셜굴리지말고 직접써봐야지 [1] ㅇㅇ 2022.09.12 173 1 아 시발 내 바이링은 약한데? [27] 장기백 2022.09.12 673 0 길드버스탈때 바이링들면 되겠노 현탐 2022.09.12 82 0 근데 바이링 무기설명도 못미더움 아카콘쓰려고 2022.09.12 89 1 프리그 마일리지가 남아서 그런데 ㅇㅇ 2022.09.12 187 0 승객은 바이링 회피평만 7초마다 박아주면되는거지? [2] ㅇㅇ 2022.09.12 238 0 중상이 20% 맞나가 제일 의문임 [10] DMNA 2022.09.12 374 0 난 왜 안되지 [5] 동충하초 2022.09.12 227 0 빨리좀 나와라 Spimon 2022.09.12 42 0 바이링 문제가 안되는게 [5] 친환경종이컵 2022.09.12 267 -3 눈깔색 다르구나 현탐 2022.09.12 66 0 바이링은 그거지 [1] 펄 2022.09.12 119 0 바이링 그냥 중상 묻히는거 [4] 3285 2022.09.12 318 0 나도 턱 잘깎고 싶다 [12] 회신 2022.09.12 157 0 토벌 보상 보니까 진짜 중섭이랑 완전 다른루트네 [3] ㅇㅇ 2022.09.12 245 0 이제 바이링 엔딩... [3] 삼다빵 2022.09.12 230 0 근데 바이링 끼울자리가 없네 [2] 배틀필드 2022.09.12 138 0 새미어2 크로우2 칩셋 메릴에 껴도됨? [11] 푸리에급수 2022.09.12 321 0 바이링 그냥도 쌘데???????? [11] DMNA 2022.09.12 584 0 아니 바이링 저거 데미지 누가봐도 이상하잖아 ㅋㅋ 무스맨 2022.09.12 165 0 코코리터 뺴고 바이링 쓸까 아카콘쓰려고 2022.09.12 57 0 챈길드는 파티 활발함? [7] 친환경종이컵 2022.09.12 189 0 드레스 가챠 언제나와 [2] ㅇㅇ 2022.09.12 181 0 이 게임 파도파도 무스맨 2022.09.12 106 0 2.0되면 ui도 바뀜? [5] 바나나우유순애파 2022.09.12 135 0 그래서 바이링이 1신으로치면 베넷이라고? 댕루아 2022.09.12 193 0 바이링 옵보면 졸라쌔질거 같긴한데 [2] ㅇㅇ 2022.09.12 311 0 바이링붐 개웃기넼ㅋㅋㅋㅋ [2] 매맞아죽엇다살아난아내 2022.09.12 2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12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