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https://arca.live/b/tower/58508690
2일차
https://arca.live/b/tower/58576762
3일차
https://arca.live/b/tower/58646355
어찌저찌 4일차가 되었다
오늘은 탐험 위주로 해서 별로 한거는 없었음


옴니엄 하나 털리고 하나 성공하고

저기에 워터 코어를 넣어야 하는데


아무리 봐도 입구 높이가 던져서는 죽어도 안들어가지는거임

근데 그냥 옴니엄 포 쏘면 되네


그리고 발판 밟는 기믹 밑에 버섯 갯수가 순서였네??


아무튼 탐사 해서 40퍼 찍었고
그 다음

그냥 트럭을 질렀음


어찌저찌 클라우디아 뽑고

남은 비콘 무사귀환까지 오늘 했음
이제 얼음 화염 물리 뭐 해야하지
길드에선 다들 하나 정해서 하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