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썹이랑은 틀린거 이해 할수 있는데


이젠 아예 글섭이랑도 차이나네 ㅋㅋㅋㅋㅋㅋ


뭐 씨발 조선은 아주 그냥 개씨발 호구로만 보는게 맞는거 같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