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보라색까진 다모았고 금색으로 바꿔야하는데 연합작전6에서 파밍할만함?

칩은 먹을만한게 없고 금색장화만 노리고있는데 드랍률을 모르니까 

걍 시련돌아서 강화재료 모으는거랑 비교해서 효율이 어떤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