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서 문제생기면 챈길에서도 강퇴함<
이런 조항 때문에 완장들이 고민하는데
내생각에는 챈에서 챈길마가 분탕쳐서 차단당했으면
그 이후 후속조치는 챈길드 내부에서 알아서 지지고 볶으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거때문에 완장들이 고민하고 마음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챈은 챈 챈길드는 챈길드 따로 떨어뜨려서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냥 그렇다구..
챈에서 문제생기면 챈길에서도 강퇴함<
이런 조항 때문에 완장들이 고민하는데
내생각에는 챈에서 챈길마가 분탕쳐서 차단당했으면
그 이후 후속조치는 챈길드 내부에서 알아서 지지고 볶으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그거때문에 완장들이 고민하고 마음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챈은 챈 챈길드는 챈길드 따로 떨어뜨려서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냥 그렇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