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같으면 본인 길마 은퇴하고, 다른 사람한테 물려주고 챈길 나올텐데


다른 길드원 피해보면서까지 야생길드 해서라도, 길마 유지하겠다는거 보면


완장딱지 차는게 그렇게 갖고싶었나 싶음.

끽해봐야 매주 흑수정 몇개 더 주는거 밖에 없?지않나

ㄹㅇ 완장이라는 자리에 앉는 사람이 할매 지우개/ 유저 수집기가 아니라, 자아를 가지면 저렇게 무서워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