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같으면 본인 길마 은퇴하고, 다른 사람한테 물려주고 챈길 나올텐데
다른 길드원 피해보면서까지 야생길드 해서라도, 길마 유지하겠다는거 보면
완장딱지 차는게 그렇게 갖고싶었나 싶음.
끽해봐야 매주 흑수정 몇개 더 주는거 밖에 없?지않나
ㄹㅇ 완장이라는 자리에 앉는 사람이 할매 지우개/ 유저 수집기가 아니라, 자아를 가지면 저렇게 무서워지는구나.

보통같으면 본인 길마 은퇴하고, 다른 사람한테 물려주고 챈길 나올텐데
다른 길드원 피해보면서까지 야생길드 해서라도, 길마 유지하겠다는거 보면
완장딱지 차는게 그렇게 갖고싶었나 싶음.
끽해봐야 매주 흑수정 몇개 더 주는거 밖에 없?지않나
ㄹㅇ 완장이라는 자리에 앉는 사람이 할매 지우개/ 유저 수집기가 아니라, 자아를 가지면 저렇게 무서워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