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섭 환영 600층 한섭과는 좀 다른게 좀 허벌임
지금 중섭 600층 최저스펙이
사키 1돌 새크2 (33)
엘리스 1돌 시로4 (3)
츠바사 6돌 사키4 (0)
물약빨아서 얼공 3.0w
당연히 중섭은 한섭보다 장비 얼공수치가 높기때문에 얼공수치에 크게 신경안써도됨
그리고 초역과 환영 600층을 비교한다는것 자체가 핀트가 어긋난게 환영 600층 다음부터는 초역이라고 해서
중과금부터 핵과금들이 하는 환영 업그레이드판이라고 여기서부터는 딱 자기의 스펙만큼만 올라가고 대부분 중섭 영상이나 유튜브에 공개된 초역 등반 영상들은 기본 1시간에서 운이 나쁘면 (보스 패턴에 따라) 4-5시간까지 리트해서 몸비틀어서 깬걸 올리는게 대부분이라는거임
기존 환영 600층 등반은 한섭 고글 엔진 이런 부수적인 %템만 맞추면 소과금들도 어느정도 리트만 올라가게 되었음 근데 600층 이후 초역은 좀 달라
애들 피통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서 걍 자기 속공이 낮으면 제시간에 못잡음 그래서 초역 등반할때는 1덱 주로 쓸 덱 2덱 부수적인 보조덱 3덱 보조덱
많으면 덱 4개까지 써서 겨우겨우 올라가는게 대부분임 소과금 유저야 당연히 게임에 크게 신경을 쓰지않기때문에 4-5시간동안 이 똑같은 반복 리트를 하겠어? 절대 안하겠지
말이 좀 길었는데 이런 가챠류 게임은 당연하게 가장 최근에 나온 무기가 가장쌘거임
갈드컵도 의미 없음 무슨덱이 가장 쎄냐고하면 가장 최근에 나온 무기속성덱이 가장 쎈덱이 되는거임
가챠야 당연히 지갑 사정에따라 걸러야할수도 혹은 여유로우면 뽑을수도있지만
뭐를 걸러도 어떤걸 대체하면 최근에 나온 무기와 비슷한 효율을 낸다는 말은 말이 안됨
행여나 누가 이거 거르고 다른거 대체하면 비슷하다는데 왜 안되냐는 오해가 있을까봐 이야기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