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ㅗㅔㅔㅔㅔㅔ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6시간 이후 목요일 입챈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5]
유코
쇄석새끼
겨드랑이
쇄석새끼
겨드랑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안분 레전드.jpg
[11]
241
1
소신발언
[12]
105
1
탐사이벤 맵
[4]
156
0
중섭은 트럭살때 흑수정 안줘?
[6]
103
0
드디어 루비다키 건전한 버전을 찾음
[5]
96
2
탐사 이벤 안해도 되네
[8]
131
0
근데 나 뭐한다고 돈을 이렇게 썼지
[3]
81
1
사천마작 특이점으로
[3]
67
0
이미 매몰되서 절때 못접는 환붕이들 개추 ㅋㅋ
[21]
865
37
요즘 고민이 있음
[2]
48
0
탐험 이벤트짤 좀 꼴리네
[7]
161
1
탐사 이벤 이거 그거잖아..
[1]
97
0
나 마작 진짜 모르는데
[2]
98
0
탐사도 100퍼 찍어야한다고?
[18]
193
1
아사나기 코미케 신작 내놓내
[11]
177
0
근데 진짜 시간 잘가긴하네
[12]
117
2
싯팔 어케 먹으라는거야
[6]
128
1
45분뒤에 큰거오냐?ㅋㅋㅋㅋ
[1]
69
0
스마트폰 그립이라도 먹었으면 좋겠다
[2]
45
0
굿즈나 폰 먹어보고싶다
[2]
45
0
앱등이도 삽엽충도 그리고
[1]
71
0
탐사이벤 기한 4배 늘리고 달성치 반토막냄
[5]
134
0
6시간 이후 목요일 입챈 ㅋㅋㅋ
[5]
84
0
난 폰은 필요없고 레코나 먹었으면
[3]
58
0
나도 미리 공략 올리겠음
[4]
66
0
그립톡 꼴리는데
[4]
60
-1
서브폰생기겠네
[6]
123
1
있는맵 전부 100퍼 찍어놔서 다행이다
[1]
65
0
미리 공약 하나 하겠음
[48]
633
24
탐사도 이벤트로 아이폰이랑 갤럭시 상품 넣은 거 보니까
[4]
102
1
환탑 이번 탐색 이벤 경품은 앱등이도 삼엽충도 만족하겠네
[3]
100
1
2.2로 갓겜되니까 이제 유저랑 구독자만 늘면된다
[3]
68
1
아이폰 14 pro는 어느정도 폰이냐
[10]
164
1
근데 환탑하면서 이제뭐함 소리는 안나오겠네 그럼
[5]
113
1
탐사도 이벤 포기를 못하네
[1]
83
1
대충 볼링 하는 영상
[14]
180
6
호타놈들 탐사도 이벤 했다가 데였으면서 그걸 또해?
58
0
얘네들 바니걸 코스튬은 왜 안줌?
[5]
149
1
탐사도 이벤 쌍욕 처먹으면서도 계속 내는거 보니까
[4]
147
1
심연도 이렇게 한 달 동안 55퍼였어야지...
[2]
89
1
정보/공략
미러시티 사천 마작 대충 설명
[36]
2537
12
ㅅㅂ 탐사도 이벤한다길래 경기일으키고 과금그만둘뻔
[4]
125
2
공식 소식
크리스마스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
[24]
1758
28
그런 컨셉도 꼴리던데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