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이번에는 여유롭게 1달잡아서 다행이네.



이번에도 고로시 시키는 이벤인줄 알고 놀래라.





일단 오늘 그동안 방치한 그레이존과 다크존이었나 블랙존이었나 암튼 거기 퍼먹으로 가야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