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독은 안 넣었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2
작성일
댓글
[2]
공략도적
갑시다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티타늄 든든하다
[12]
237
0
페이백 들어오면 패스 사야지
70
0
지금 싹다 꼴아박을까
[1]
81
0
정보/공략
글) 신년 이벤트 소식
[7]
492
4
유출/찌라시
신년 이?벤트
[8]
990
12
인공섬 몹잡는 링은 몹들이 물렁하네
[1]
90
0
광고만드는거 재밌노ㅋㅋㅋㅋ
[19]
1004
25
문상10퍼에 원스20퍼+페이백30퍼
[4]
272
1
그립 결제 승인났는데 오류페이지 떠서 깜짝놀랐네
50
0
님들 우미 보이스 더 듣고싶음?
[8]
136
1
뭐야 원스 페이백 30 % 면 갤스 뭔 지랄을 해도 못이기는데
[4]
192
0
모두가 핵과금 버스기사만 남는다면
[9]
184
2
환탑안했으면 최신데스크탑인데...
[7]
150
0
2.2업뎃보다 중요한거
[17]
985
22
잘ㅊ자..
26
0
원스 페이백 무조건 질러라
[9]
409
2
진짜 개씹싸구려 성인짱깨겜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244
-3
환챈은하루카스가 없어서 좋구만!
21
0
이따 패키지 나오는거 보고 질러야지
[2]
57
0
진짜 환탑 할인 안하고 존나 짯으면 걍 접었거나 월정액+패스만 질렀을텐데
[4]
100
0
챈이든 갤이든 이겜은 핵과금들밖에 안보여
[16]
146
0
연말이라 돈아예없는데 시바
[1]
60
0
독은 안 넣었어
[2]
42
1
원스는 조기종료 그런거 없지?
66
0
아니 씨발 분명히 티몬급 할인은 안나올줄 알았는데 애미ㅋㅋㅋㅋㅋㅋㅋㅋ
[1]
103
0
패키지 뭐있나보고 현질하고싶은데
[2]
166
1
누가 봐도 처녀
[4]
108
0
와 시발 페이백까지하네
[2]
104
0
엔진 껴보고 속공높다고 낮은거 막버리면 안댐
[10]
259
5
2.2 업뎃에 앞서서 미리 공지합니다
[29]
3789
54
여유되면 10트럭인데 여유가 안되네
[2]
94
0
정보/공략
그립) 컬쳐 10퍼 45,000원(품절)
[12]
459
6
후 딱 1트럭만 가야지
45
0
4트럭이랑 패스샀다
[6]
158
1
자고일어났는데 30페이백이라길래 흥분해서 20 더지를뻔
[5]
123
0
오늘 갤스 페이백도 있으니까 기다려봐
[3]
105
0
원래이럼?
[1]
80
0
어어 제로 이 새끼
[4]
104
0
돌솥밥 광고 만들어봄
[2]
128
0
님들 다 20퍼 할인에 30퍼 페이백으로 지를거 맞음?
[4]
163
0
중) 따거 형님 일침
[4]
197
6
매환노 근황
[2]
136
0
가볍게 100만원만 지를까
[3]
155
1
패키지 ㄹㅇ 개편 했나보네
[3]
19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