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피 마크도 안나오는데

우미나 대충 뽑고 패스만 사야지

매달 4번씩 전략보급 사는것만으로도 너무 지겹다 지겨워

그래도 마크 쓰고싶으면 폴아웃 파워아머 입으러 메사추세츠로 떠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