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나는 나비아서버


현질해도 바뀌지 않어

노력해도 바뀌지 않어

열심히해도 바뀌지 않어


그런데 서버통합해서 길드가입할려고 길드 눌렀는데

나비아서버 길드만 보이는거같더라고

채팅만 처음보는 사람이 보이긴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