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코코칩 코코-제로칩
여기까진 좋은데
라일라를 뭘 끼워야 되냐가 고민인데
느려처먹은 충전을 고려해서 페퍼칩이냐? 스펙손실이 큼
가오가 있지 새2크2냐? 내가 딜해봤자 얼마나 하겠음
클라칩이냐? xxx3 오우너임
스펙높은거 아무렇게나 박냐? 가오가 안살음
어떻게 해야 가오도 챙기고 성능도 챙기는가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칩셋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6
작성일
댓글
[5]
공략도적
병신
공략도적
병신
공략도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공략
심연 버프 덱빌딩
[17]
2339
21
콘에서 미러시티 일상이 보이네
[15]
209
0
연합 칩천장 킹떴네..
[6]
187
0
지듣노
[2]
64
0
인공섬 내부 대충했음
[3]
121
0
질문
근데 무기 돌파 무기공격력 오르는건 별로 안쳐줘??
[5]
186
0
야심한 밤에 어울리는
[2]
100
0
320뽑 풀돌하게 해주세요
[4]
176
0
아바타 아레나 맵 등반하기
[2]
148
1
스포
루비 더 록 다봤다...
[22]
365
2
님들은 분재게임 뭐함
[20]
318
0
??
[14]
217
1
중) 2.4.5 점검 안내
[5]
359
5
미쿠
[4]
124
0
공식 소식
글섭) 애나벨라 - 포리프 크로스 쇼케이스
[2]
431
3
애나벨라 1돌 툴팁에 써 있는 '연소 결산'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았다
[2]
293
2
컴퓨터 처음 조립하는데 6시간 걸림
[5]
193
0
커마
레베카 커마
[8]
1529
17
짤녀 싱싱하고 꼴리면 자러 감
[2]
162
0
저는 스파크에요
[2]
167
0
얘는 걍 여신이농ㅋㅋ
[2]
260
2
짤녀 꼴리면 자러 감
[2]
164
0
헉 메릴 드디어 4칩 ㄷㄷ
[5]
216
1
칩셋을
[5]
206
0
팬티가 반전이 없네
[1]
193
0
이거 열려있었나?
111
1
질문
평타 피차는거 라일라 vs 후와사키
[5]
181
0
펜리르 진화재료 머야??
[2]
128
0
업뎃을 못따라가겠어,,
[3]
194
0
우리 지금 한섭직원이 6명이라고 했던가
[1]
164
0
애나벨라 피흡 5% 상향됐네 그래도
[1]
189
0
이능공격 쓰냐?
56
0
차이나드레스 가챠퐁 언제 나오는 거야
68
0
클라 라일라 애나벨라
[1]
133
0
딸내미 새 액세사리 사줌
[6]
199
0
짤
장래가 유망한 밑그림
[4]
211
3
누구보다 몸은 솔직한 환붕이들
[4]
194
0
낚시 모자 헤어 뭐야!!!
[2]
156
0
정보/공략
인공섬 내부 포탈 지도
[17]
565
6
뭐여 애나벨라 인겜에도 이미 있네
[1]
202
1
란은 루비랑 시너지효과나는거 없나
[2]
143
0
애나벨라가 23시간도 남지 않았다
[2]
93
0
빨리 만렙풀어줘!!!! 호따!!!!
[3]
151
0
게임이 생각보다 많이 괜찮은거 같아!
[18]
1259
19
맛다... 타오판이 원래 이런 개임이엿지.....
[11]
33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