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코코칩 코코-제로칩
여기까진 좋은데
라일라를 뭘 끼워야 되냐가 고민인데

느려처먹은 충전을 고려해서 페퍼칩이냐? 스펙손실이 큼
가오가 있지 새2크2냐? 내가 딜해봤자 얼마나 하겠음
클라칩이냐? xxx3 오우너임
스펙높은거 아무렇게나 박냐? 가오가 안살음
어떻게 해야 가오도 챙기고 성능도 챙기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