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애나 상향이 아니라 현상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2]
라우뢰
고래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나 광학안에서 루비1스그거
[2]
122
0
그래서 탱탱볼 딜떡락버그랑
[7]
111
0
부캐는 돈 안쓰려햇는데
[3]
70
0
젖탱이짤
[3]
110
0
인플레말고 디플레가 걱정되노
[4]
150
0
킹이 애나벨라보다 좋은 이유
[3]
193
0
앞으로 황밸 어쩌고 하면 대가리 깸
[3]
133
0
환붕이들 또 속은거야?
[1]
89
0
심연 이게 맞..나??
[7]
177
0
킹기갓류 처음 당해보는것도아니고 ㅋㅋ..
51
0
아니 이건 뭔 버그야
[2]
98
0
이게 다 스킬설명이 길어서 그런거다
[3]
106
0
한섭도 이정도면 테섭운영 해야하는거 아니노
45
0
애나 패치한거 설명이
[2]
126
0
심심하거나 할게없을땐 부캐를 키워봐요
[7]
72
0
그니까 애나벨라 사건 결론이
[3]
200
1
불덱은 모르겠는데 툴팁 문제가
205
1
졸려서 2시간 잤는데 머리아픎.....
16
0
쟤들 말대로 번역미스긴했네
[4]
188
0
저런거보면 찌라시는 역시 찌라시일뿐임
[9]
142
0
밑에.애니벨라 연소결산 보니까
[2]
113
0
개척자 뷰지에 소이탄 넣고싶네
42
0
찌라시 적중률 100%였다가 10%됐노
[11]
218
0
애나 상향이 아니라 현상유지??
[2]
168
0
와 씨발 ㅋㅋㅋㅋ 원스토어 진짜 신이네
[9]
312
0
공식 소식
[공지] 1월 17일(화) 무점검 업데이트 안내
[18]
1253
17
장비옵작이 내가 안쓰는 속성만 잘뜨면 무슨생각 드냐
[4]
72
0
콜라보는 필요없고 마크체형캐릭이나 내달라고
[3]
72
-1
콜라보가 안나와서 꼬운게 아님
[7]
76
0
눈치...
[23]
109
0
소신발언) 사실 나 아직 콜라보가 뭔지 잘 모른다
[22]
206
0
애널펠라 왠지 딜상향은 아닐거같고
[4]
127
0
사키는 뽑고싶은데
[1]
86
0
여기 탄피 존나많네ㅋㅋㅋ
[14]
194
0
근데 신기할정도로 7100명은 유지되네
[10]
157
0
얘 하루에 질싸몇번당함???
[2]
95
0
환챈 6974 질싸대는 영원하지
58
0
환탑 유저수 1/10토막 났다면서
[14]
432
4
짤
아스트라
[3]
152
0
그니까 월요보급 없는 이유가 글섭때문 이란거지?
[5]
209
0
분위기 환기용 린예짤
[3]
126
1
12시부터 지금까지 잤네
65
0
근대 요새 오ㅣ 월요 활력 물약 안줌?
[4]
130
0
흔들면 고루시가 없어질까?
[4]
98
0
쾌변버프가 진짜 있는거였음?
[4]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