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은혜 라일라만 써보니깐 

남한테 현인효과 잘주는걸로 살아가도 나쁘진않을거같음


우미 출시하는대까지 는 모르겠지만

우미 현인시간 몇초주는지 보고 

거를지말지 생각하는거도 괜찮을거같네

고돌파여도 20초이상 준다면 고돌파까지 가보고


10초 ~15초 주면 안뽑고 은혜 라일라로 살아가고


오늘은일찍 퇴근했으니 기분이좋아

하지만 기분이 좋다고해도 린아줌마는 그리진않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