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을 퇴근하고 이제 봐서 좀 뒷북이긴한데


연소결산을 루비이용해서 잘쓰냐 못쓰냐 때문에 어떤 탄이 더 좋다고 차이가 있었을까??


연소가 그정도 데미지는 안나오나




그러면 딜사이클이 풀돌풀칩기준


린1스 - 에나1스 4회평(장막키기) - [루비qte 1스 평평꾹(점화+연소결산+공증) - 린qte스킵 린1스 - 에나1스 8회평] 반복


이러면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