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코스튬 하나있는 계정도 구하기힘듬? 허벅지말랑빌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63 작성일 2023-03-17 06:11:45 https://arca.live/b/tower/71996056 어제 코튬물어본 뉴빈데황야의주인 이거 지금 사려면 계구해도 많이비싸겠지?한정인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사기리 2023-03-17 06:12:16 그거 패스1기 옷이라 몰?루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4:24 홀리벨라 이것도 한정임? 펼쳐보기▼ 사기리 2023-03-17 06:16:56 크리스마스 한정옷 ㅇㅇ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7:11 ㅅㅅㅅ 2023-03-17 06:12:57 그게 패스옷인가? 그럼 진행계 사야되는데 모르겠다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4:59 한정인갑네.. 펼쳐보기▼ 3535 2023-03-17 06:14:30 아직 한섭엔 지나간 패스옷 살수잇는 기능 안들어와서...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5:08 나중엔들어와? 펼쳐보기▼ 3535 2023-03-17 06:15:43 *수정됨 중섭엔 패스옷이 기간 지나면 유료재화인 티타늄으로 구매할수있게 하는 기능이 있는데...이걸 한섭에 언제 들일지가 미지수야...확답은 어렵단거지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6:58 룩딸러라 코스튬있어야 ㄹㅇ미친놈처럼하는데 슬프다.. 펼쳐보기▼ 3535 2023-03-17 06:17:37 2.4 떡상각은 살아있다 펼쳐보기▼ 라조기 2023-03-17 08:10:42 지네도 돈버는일인데 들어오지 않을까 염색파트 한정적인거 보면 메인코스튬처럼 비싸게 받아먹지도 못할텐데 펼쳐보기▼ 으엑으엑 2023-03-17 06:17:09 접은사람이 많아서 패스1기정도는.. 찾아보면 나오지않을까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17:56 찾아보고있는데 계정글에 코튬뭐있는지 안올리거나 안적어놓은사람도 많아서.. 그냥 진짜 내가 돈주고사고싶다 펼쳐보기▼ 과금하는분탕 2023-03-17 06:18:25 지나간 패스의상은 살수있게끔 나중에 바껴서.. 존버해도될거같음 펼쳐보기▼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06:21:20 저거 패스1기는 누가 챈에서 바뀌어도 구매안된다는데 전부 다살수있는거임..? 펼쳐보기▼ 으엑으엑 2023-03-17 06:23:41 코튬 더 이쁜거 많이 나올테니 그냥 시작하는게 좋지않을까 초반엔 레플리카써도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펜리르 콘 추가 [22] 후발대 2023.03.17 416 21 호타입장에선 가치보존 최대한 해준거일수도있지 왜긇엄 [1] 빵탑 2023.03.17 167 0 시골섭 유저 생각 [7] 야보바 2023.03.17 250 0 질문 히든퀘 막혔는데 도움좀 [10] 3535 2023.03.17 167 0 호타식 하향밸런싱도 참 웃긴게 [13] 아라반 2023.03.17 889 26 근데 솔직히 우리서버에 나와봐야 알수있음 [5] 과금하는분탕 2023.03.17 153 0 불덱 친구들 도와줘 [26] 례롸 2023.03.17 246 0 캐르릉 [4] 바보비행신 2023.03.17 92 0 담주 이벤트에서 미러코인 주겠지..? [1] 3535 2023.03.17 122 0 이겜 존나 야하네 [6] 싸우지말고섹스해 2023.03.17 235 0 루벨리아 3돌 외형 괜찮게 나오면 [6]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3.17 187 0 설마 루벨 3돌이 프리그 3돌처럼 나오겠어? [4] ㅇㅇ 2023.03.17 154 0 닭장 3돌 이거아녔나 [4] 사기리 2023.03.17 192 0 하.. 루벨 3돌 존나 이쁘게 나오면 어떡하지?... [2] ㅇㅇ 2023.03.17 120 0 매출표전체 어캐봄 [2] ㅇㅇ (165.132) 2023.03.17 137 0 생각해보니 루벨 3돌 코스튬을 못봤네 [2] ㅇㅇ 2023.03.17 143 0 시발 계산해보니 200 박았네 [4] 뒤치기 2023.03.17 179 0 무기 가치보존 잘 되고 있긴 함 [10] 병신 2023.03.17 321 0 우리 스카이좀 패도 될까요? [1] ㅇㅇ 2023.03.17 131 2 캐릭터의 가치는 잃어지지않아 [6] 타워오브판타지 2023.03.17 190 0 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펜리르는병신이다 [13] 과금하는분탕 2023.03.17 200 0 혹시 지금 인플레 어쩌고하면 차단인가요? [9] 고양이닝겐 2023.03.17 239 1 루벨리아 몬생겼네 [2] 크앙 2023.03.17 175 0 코스튬 하나있는 계정도 구하기힘듬? [17] 허벅지말랑빌런 2023.03.17 263 0 다른 애들 쌜때는 우미1돌 쌤? 이런거 물어보는 애들 별로 없었는데 [7] 빵탑 2023.03.17 218 0 방금 알게 된거 [4] 아라반 2023.03.17 142 0 생각할수록 이해가 안되네 [8] 과금하는분탕 2023.03.17 187 1 국내 민방위 채널입니다 [3] ㅅㅅㅅ 2023.03.17 100 0 아 피오나 걸러야지 [2] 과카몰리 2023.03.17 182 0 사막에도 비가 온다는 놀라운 사실 [4] 3535 2023.03.17 136 0 피오나 2달뒤 루벨 3달뒤긴한데 좀 빠듯하네 [2] ㅇㅇ 2023.03.17 122 0 또 거덜났다!!!!!!!!! [5] 병신 2023.03.17 176 0 찌찌 [15] 사기리 2023.03.17 125 0 오늘의 찌찌 [20] 야한옆집여자 2023.03.17 191 0 좆됐다 왜 얼음은 좆간지 여캐안줌 [7] ㅇㅇ 2023.03.17 161 0 란뽑을돈 없는 거지새끼라서 루애린 평생써야하는 사람인데 [10] 지로보 2023.03.17 230 0 환끼약ㅋㅋㅋ [12] 사기리 2023.03.17 137 0 아몰라ㅋㅋ [6] QEQE 2023.03.17 118 0 카니발이 편하다 [3] 킬레 2023.03.17 112 0 씨이이이이이이이바아아아아아아아알!!! [5] 검은의자 2023.03.17 171 0 아 환탑 못접어 [6] 제로팹시라임 2023.03.17 150 0 다들 린을 왜 뽑았냐니 [6] 츠바이 2023.03.17 189 0 "애엄마" "치녀" "그레이좆집" [2] 빵탑 2023.03.17 195 0 테섭이떠야 시리우스돌파를올릴지 결정하는대 [4] QEQE 2023.03.17 141 0 모집 90 카니발파티 1/4 [7] 3535 2023.03.17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3-17 0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