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4돌
린6돌
네메3돌
그외 상시 무기들 두창드릴 빼곤 명함~3돌까지 다양하게 갖고 있었는데
여기서 펜리르 뽑으면 뭐 시너지나 비약적인 스펙업있음??
접었던 와중에 얼음 스케이트 타는 애 이미 픽업 지나갔던건 좀 많이 아쉽던데
지금 복커해볼까하고 새로 설치중임 요즘 어떰?
내가 이 겜 젤 ㅈ같아서 접었던게 다수로 하는 컨텐츠들 최적화 개 ㅈ박아서 필드몹 하나 잡는것도 스트레스 받아서 접었던거같은데
그건 해결됌?? 이게 젤 중요하긴함
사키4돌
린6돌
네메3돌
그외 상시 무기들 두창드릴 빼곤 명함~3돌까지 다양하게 갖고 있었는데
여기서 펜리르 뽑으면 뭐 시너지나 비약적인 스펙업있음??
접었던 와중에 얼음 스케이트 타는 애 이미 픽업 지나갔던건 좀 많이 아쉽던데
지금 복커해볼까하고 새로 설치중임 요즘 어떰?
내가 이 겜 젤 ㅈ같아서 접었던게 다수로 하는 컨텐츠들 최적화 개 ㅈ박아서 필드몹 하나 잡는것도 스트레스 받아서 접었던거같은데
그건 해결됌?? 이게 젤 중요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