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좆망하던 테크 생각남 ㅋㅋ
무기 리뉴얼 좆같이 하더니 콩 생기고 령 생기고 또 뭔 패였나 생기고 이것저것 자꾸 늘어나면서 걍 따라갈 엄두가 안났었는데
고글이니 핵 뭐시기니 하면서 특수장비 하니씩 생기는거보니 그때 그시절 떠오름..
블소 좆망하던 테크 생각남 ㅋㅋ
무기 리뉴얼 좆같이 하더니 콩 생기고 령 생기고 또 뭔 패였나 생기고 이것저것 자꾸 늘어나면서 걍 따라갈 엄두가 안났었는데
고글이니 핵 뭐시기니 하면서 특수장비 하니씩 생기는거보니 그때 그시절 떠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