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hU1K3qoW3M4


사이클 순)
린1 - 시리1 - 11 회피평 1 회피평 점평꾸욱 회피평 점평꾸욱 회피평 - 시리q - 린1 - 
[회피평 점평꾸욱 회피평 1 회피평 1 회피평 점평꾸욱 회피평 - 시리q 1캔 - 린1] -[]반복

설명)
펜리르 : 5스택, 3스택, 점평평꾹, 점평꾹, 점평꾸욱, 회피반복 등. 3일 내내 쳐봤는데 위 사이클이 가장 안정적이고 이뻤음
i - 다른 사이클들은 중간에 꼬이거나 회피 운빨 좀 탐 (극적인 예로 회피 5번인데 페이백 없어 3번만 써지는 경우)
ii - 3스택 vs 5스택 = 사펜린은 5스택이 효율이 좋았고(계속 굴림), 시펜린은 3스택이 좋음(한정적 5스택) : 보통 시펜린 5555 / 333353 식으로 굴러감
iii - 점평평국 vs 점평꾸욱 : 둘이 맨 비슷비슷한데 개인적으로 점평평꾹 별로임ㅎ

시리우스 : 1스 캔슬하는 이유 - 허수아비(90초)한정으로 끊는 거 (사이클이 끊는게 제일 말끔하게 이어지고 펜리르 회피평 한번이라도 더 때림. 실전에선 다돌리든 캔슬하던 마음 껏.
*시리한테 관심 없기도 하고, 스택도 있는줄 몰랐음..ㅎ


: 최신캐 사이클부턴 얘 qte 쓰면 손해임. 모션 너무 구리고 기대값도 낮음. 환영이나 기원같은데서 몹 몰이용으론 한두번 씩 괜찮



개인적인 평가)

- 재미없음 ..ㅎ  사펜린 하러감



시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