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환탑한다고 노트북샀는데 알파베타감마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35 작성일 2023-04-16 02:18:38 https://arca.live/b/tower/74151987 근데 좀 뭐라해야하지들고다닐일 있을거같아서 가벼운걸로 샀는데막상 집에서 시즈모드로밖에안씀이럴거면 화면 15.6이나 16인치샀지..14인치 좀 답답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쇼우란쥬 2023-04-16 02:19:12 그래서 그냥 게이밍 노트북으로 시즈모드 박아놓음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3-04-16 02:19:29 그랬어야했어 씨이발 펼쳐보기▼ 왕미소 2023-04-16 02:19:26 게이밍 노트북 특징이지 들고다니기엔 묘하게 무겁고 놓고쓰기엔 걍 데탑이 나은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3-04-16 02:19:42 *수정됨 ㄴㄴ 내꺼 1.6kg밖에안됨 근데 걍 밖에 들고나갈일이엾음 펼쳐보기▼ 왕미소 2023-04-16 02:20:17 1.6도 들고다니다보면 묘하게 무거움 충전기같은거 없으면 노트북은 길어도 3시간이면 고사양게임컷이라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3-04-16 02:21:01 나가서는 겜할생각없지.. 나가서는 그냥 문서작업 과제나 프로그램 돌릴라고샀는데 pd충전기들고 막상 안쓴다 펼쳐보기▼ 왕미소 2023-04-16 02:21:56 ㅇㅇ 2023-04-16 02:22:35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ㄹㅇ임 ㅠㅠㅠ 펼쳐보기▼ 금귤 2023-04-16 02:22:39 노트북 살려다가 데탑에 익숙해져있어서 안샀음 펼쳐보기▼ 3535 2023-04-16 02:22:39 SEATH 2023-04-16 02:31:17 Miksya 2023-04-16 02:42:49 밖에서 안쓸거면 차라리 SFF도 방법이긴함.. 펼쳐보기▼ 흑향 2023-04-16 03:18:26 나도 게이밍노트북으로 시즈박아둠 펼쳐보기▼ 알파베타감마선 2023-04-16 03:18:52 뭐씀 펼쳐보기▼ 흑향 2023-04-16 03:19:09 구형 오멘 16 3060달린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좀 기괴하게 생긴 맵 더 있으면 좋겠다 [14] 루카스 2023.04.16 181 0 펫을 그 자리에 고정하는 기능이 있다면 [2] 병신 2023.04.16 90 0 집가고싶다 [2] 네브 2023.04.16 48 0 신비상인 공유(활포 1,검색증서 2,강화모듈II 2) 마감 [3] 뱡카 2023.04.16 199 1 우리 미아 자석펫 되는거임? [5] 과금하는분탕 2023.04.16 219 0 성장 패키지 <-- 구매하는데 레벨제한있음? [3] 팥호빵 2023.04.16 167 0 오픈유저중에 나같은놈 있냐 [11] 핑챙은정의다 2023.04.16 280 6 캬 2단발가챠 웨딩 떳냐 [5] Brillante 2023.04.16 185 6 달이 진다 [2] 빵탑 2023.04.16 85 0 복귀유저들 보면 [10] 룰루랄라 2023.04.16 246 0 패스 다 깸 [5] 멜론맛식초 2023.04.16 112 3 많다가오리 수배퀘 하러가면 상어가있고 [5] 빵탑 2023.04.16 96 0 와 삼각김밥 부자 [21] 3535 2023.04.16 1002 29 얼음 복싱녀 이름 뭐임? [7] 여왕강림 2023.04.16 219 0 애나벨라 없는데 불속짤수 있나? [8] Lwaby 2023.04.16 225 0 질문 출시 했을 때 바짝 하다가 올만에 다시 들왔는데 머 해야함?? [13] 휴먼 2023.04.16 169 0 우회전 7월부터 개정안 적용됨 [6] 고래팝 2023.04.16 156 0 질문 누비 픽업으로 질문 [5] 크봉 2023.04.16 130 0 좋은아침 [8] 윤소이 2023.04.16 104 0 우회전교통법 또 바뀌었나 [19] Mizu 2023.04.16 245 0 즐겁게 놀아보세 패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쇼우란쥬 2023.04.16 964 20 버파에서 나무 왜 오르는지 몰랐었는데 [20] 금귤 2023.04.16 262 6 먹을거 다 먹었다 [20] 3535 2023.04.16 312 2 환탑한다고 노트북샀는데 [15] 알파베타감마선 2023.04.16 335 0 몇뽑까지 존버하면 댈라나.. [3] 미친년 2023.04.16 173 0 열었다 [8] 복뚝분 2023.04.16 185 2 쵸콜렛은 중음을 많이 들어서 중음이 제일 익숙하긴한데 [4] 쇼우란쥬 2023.04.16 135 0 질문 이카루스 명함에 전용칩 하나도 사용 안 할거면 안 뽑아도됨? [5] 블라 2023.04.16 182 0 루벨리아 돌파정보 안나왔었나? [15] 금귤 2023.04.16 281 0 짤 건강한 아침에 어울리는 [5] 아라반 2023.04.16 203 6 이거 메뉴 알람 끄는기는은 없나? [2] 페이몬은그림그려 2023.04.16 95 -1 별거 아닌데 보니까 체감되네 [2] 3535 2023.04.16 271 0 밑에 가사 보니까 내가 듣고 싶어져서 걍 들고옴 [13] 고래팝 2023.04.16 166 0 뭐 뭐라고? [5] ㅇㅇ 2023.04.16 126 1 배경 너무 대충 만든거 아니냐? [6] 마키세 2023.04.16 252 0 고독 제일위험하지 [13] Mizu 2023.04.16 183 0 루비 펫으로 추가좀 [4] ㅇㅇ 2023.04.16 119 0 중섭 이카루스는 피오나 스킬 뭐씀? [3] 파이라 2023.04.16 194 0 얼리버드 큰가슴사이즈 [5] 왕미소 2023.04.16 228 1 질문 3.0 질문 [3] ㅇㅇ (125.242) 2023.04.16 161 0 길드 길드가 친절하고 글리젠이 바삭해요 [31] 고래팝 2023.04.16 345 0 얼리버드 [11] 사기리 2023.04.16 136 0 발기찬 아침~ [4] 고래팝 2023.04.16 117 0 웨딩 풀천장 칠려면 돈 얼마 질러야함? [10] 핑꾸핑꾸르 2023.04.16 210 0 럴리버드 퇴근 [2] 불티슈 2023.04.15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16 0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