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에스페리아에서 선물상자 누를시 극비작전 버튼이 멀쩡하게 나옴 이상태로 헬가드로 워프하면??

극비작전 버튼이 사라짐 다시 에스페리아로 워프해보면??

WA! 버튼이 다시 생김과 동시에 횟수 리필!!!


일단 에스페리아에서 선물상자 누를시 극비작전 버튼이 멀쩡하게 나옴 이상태로 헬가드로 워프하면??

극비작전 버튼이 사라짐 다시 에스페리아로 워프해보면??

WA! 버튼이 다시 생김과 동시에 횟수 리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