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덱 좋아하는 뉴비입니다
1.0 때 약간의 과금하고
메릴6 츠바사4 프리그6 쓰다가 사키나올 때까지 존버하고 사키 2각만들고 접었는데요
요번에 남은 재화로 이카루스도 명함만 뽑아서
이카0 사키2 프리그6 덱 쓰고 있는데요 (칩셋도 장비도 엉망)
얼음 캐릭터들이 또 줄줄이 나오는데 갈피를 못잡겠어요
분위기 보니 프리그도 버려야 하는 것 같고
원래 앨리스 1각정도만 소과금해서 이 사 앨 해주고 팠는데
계속해서 과금을 해야하는 구조인 게임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뉴비 얼덱에게 방향성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소과금 정도만 할 생각이에요 1인분만 가능하다면 1각 정도씩?)